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허민우, KPGA 필로스 오픈 1R 선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허민우, KPGA 필로스 오픈 1R 선두

허민우(27·우리골프)가 12일 경기도 포천 필로스 골프장(파72·6738야드)에서 개막한 KPGA투어 필로스 오픈 1라운드에서 8언더파의 코스 레코드를 기록하며 단독 선두에 나섰다.

◆제주 오현고, 전국고교축구서 첫 우승

제주 오현고가 12일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열린 백운기 전국고교축구대회 결승에서 순천고를 3-2로 꺾고 창단 57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했다. 오현고 홍진수가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FC서울·FC도쿄 15일 서울서 친선경기

한·일 프로축구의 수도 연고클럽인 FC서울과 FC도쿄가 15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치른다. 입장권은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선착순으로 1인당 2장씩 무료 배포된다.

◆이봉주 15일 삿포르 하프마라톤대회 출전

이봉주(삼성전자)가 15일 일본 삿포로에서 열리는 삿포로 국제하프마라톤대회에 출전, 컨디션을 점검한다. 이봉주는 2일부터 삿포로 인근에서 전지훈련 중이다.

◆IOC “WTF 부정행위 조치 취해라”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최근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집행위원회에서 “지난해 9월 세계태권도연맹(WTF) 임원이 IOC 위원에게 돈봉투를 전달하려 한 사건은 부정행위로 판단된다”며 WTF에 “관련자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라”고 권고했다.

◆잠실경기 우천 취소시 주차료 절반 환불

서울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12일 프로야구 잠실경기가 강우 노게임이 될 경우 입장권과 주차권을 제시하는 관람객에게 주차료(4000원)의 절반인 2000원을 환불키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