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다이제스트>대우전자,모스크바서 현지 딜러쇼 개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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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27면

대우전자는 최근 모스크바 펜타호텔에서 현지 딜러쇼를 개최,우수 딜러에 대한 시상과 함께 독립국가연합(CIS)시장에서의 가전제품 판매전략을 설명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대우전자는 2000년까지 이 지역 가전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앞으로 5년간 총 40개의 상설전시장을 개설하며 올해 350만달러 수준인 현지 광고비 지출규모를 내년에는 1,000만달러로 늘리겠다고 설명했다.대우전자 는 내년도 CIS시장 수출목표를 5억달러로 잡고 있으며 모든 품목을 대우브랜드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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