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계 최초로 개발된 신개념 ‘공기청정복합기’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대인들은 오염된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있다. 특히, 실내공기 중의 미세먼지 및 유해성분에 의해 비염, 천식, 아토피 등의 알레르기 질환으로부터 위협받고 있으며,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침구류 속의 집먼지 진드기로 인한 피해 또한 갈수록 커져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최근 실내공기 오염물질을 90% 이상 정화시켜주고 동시에 침구류의 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는 신개념의 ‘공기청정복합기’가 세계 최초로 개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주)퓨어네츄럴컴퍼니는 “공기청정복합기의 특징은 침구류의 진드기 제거와 공기정화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것으로, 침구류에서 날리는 미세먼지와 공기 중의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를 한번에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또한 “누구나 알고 있듯이 침구류 관리만으로 또는 공기정화만으로는 효과가 부족하며, 침구관리와 공기정화가 동시에 이루어질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따라서 공기청정복합기는 실내환경위생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이며, 알레르기 질환의 예방 및 치료의 기본인 가정환경 관리의 파수꾼임을 자부한다.”라고 전한다. 특명 1 : 보이지 않는 침구류 속 먼지를 없애라!

▲ 침구전용 살균청소기

공기청정복합기 ‘에코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별도의 청소기를 장착하여 침구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1분에 3,333회 회전하는 파워 브러시가 침구류를 두들겨 쳐서 깊숙이 숨어있는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한다. 또한, 자외선 램프가 장착되어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도 살균된다. 특명 2 : 수많은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제거하라!

▲ 은나노헤파필터(왼쪽)와 활성탄필터(오른쪽)

‘에코플러스’의 필터는 대용량으로 구성하여 정화효율을 높였다. 기존 사각프레임 필터 방식을 벗어나 원형으로 구성되어 정화면적이 크며 특히, 활성탄필터는 기존 필터에 활성탄을 첨착시킨 방식이 아닌 용량 1.1kg의 활성탄 알갱이들을 그대로 사용하여 유해가스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침구전용 살균청소기로 침구, 카펫, 소파 등의 보이지 않는 먼지를 제거하고, 24시간 공기정화를 하면 상쾌하게 바뀐 집안 공기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주)퓨어네츄럴컴퍼니에서는 ‘에코플러스’ 2008년형 신모델 출시 기념으로 황사가 가장 심한 3~5월 동안 ‘무료체험서비스’를 실시한다. 집안의 침대 매트리스는 물론이고, 카펫, 페브릭 소파 등을 무료로 청소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코플러스’의 특장점 ] * 상담문의: 1644-1542 www.echoplus.co.krwww.allergyhomecare.co.kr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