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국내외 영어/역사 체험캠프 참가자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은 겨울방학 동안 진행될 해외 체험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미국, 캐나다,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영어체험캠프와 서유럽 문화체험캠프로 나뉘며,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한다. 모든 캠프는 내년 1월에 진행될 예정으로 현재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3~4주 동안 진행되는 해외 영어캠프는 현지 유명 사립학교에 입학, 정규 수업을 받거나 그룹별 과외, 개인 영어 수업을 받는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초등학교 2학년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영어 체험은 물론 현지 가정 홈스테이, 문화재 및 명소를 견학하는 등의 국제문화교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미국은 뉴저지의 뉴욕 사립학교, 캐나다는 빅토리아의 카톨릭 학교 연합에서 각각 4주 동안 진행되며, 6주에서 12주까지 캠프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세부에서 진행되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기본적으로 3주로 구성되며, 과외 형태로 진행된다. 6주까지 연장 가능하다. 캠프 참가 비용은 미국(4주) 510만원, 캐나다(4주) 415만원, 필리핀(3주) 255만원이다.

7박9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서유럽 문화체험캠프는 로마-파리-런던을 중심으로 세계 3대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등 문화 체험을 통해 한국사와 비교, 토론, 글로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측면의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초등 2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학부모도 동반 가능하다. 만 12세 미만은 329만원, 만12세 이상은 359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캠프 담당자(02-2001-5404) 또는 홈페이지(www.kidscam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