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중국 여가수 '회충 다이어트' 의혹

중앙일보

입력

중국서 지내다 보면 기상천외한 뉴스들을 접하게 되는데요, 최근 한 여성 연예인의 회충 다이어트가 화제가 됐습니다.

회충을 먹어 다이어트를 했다는 이유로 연일 중국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있는 이 여인은 바로 허지에(何潔). 허지에의 소속사는 그의 체중이 급격히 감소한 이유에 대해 "노래를 너무 열심히 불러서"라고 둘러대고 있는데 흠잡기 좋아하는 연예 매체들은 끊임없이 회충 다이어트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고 있죠.

허지에가 회충 다이어트를 했다는 의심을 받게 된 까닭은 이전에 이미 그가 회충 다이어트 경험이 있다고 털어놓았기 때문입니다. 기자들은 최근 그가 급격히 살이 빠진 모습을 드러내자 또다시 회충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이라며 회충 다이어트를 기정 사실화 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의도적으로 회충을 섭취하는 회충 다이어트는 마음껏 음식을 섭취하지만 살이 찌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특이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사실 저도 여자지만 여인들의 아름다움을 향한 욕구는 끝이 없죠.

예뻐지기 위해서라면 마다할 일이 없다지만 회충 구제를 위해 학교서 채변을 했던 우스운 기억이 있는 우리에겐 회충을 몸안에 기른다는 사실이 도무지 사람이 할 짓으로 생각되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몸안에 회충이 있으면 큰 일 나는 것으로 교육 받아온 저로서는 의학적으로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도 의문입니다.

2005년 인기 연예인 선발 프로그램인 '차오지유성(超級女聲)'을 통해 데뷔한 허지에는 당시 통통한 볼살을 자랑했지만 최근 급격한 다이어트로 10kg가까이 감량했답니다.

정말 회충 까지 먹어가며 다이어트를 했다면 그녀의 독한 고생에 박수라도 쳐줘야 할까요?

몽중인 [blog.joins.com/kree1001/]

J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