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오즈 크로니클’ 스크린샷 테스터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횡스크롤 무한 콤보 액션 MMORPG ‘오즈 크로니클’이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화산 중턱 절벽에 있는 전사 마을 ‘케이르’와 해상무역으로 부를 축적한 도적 마을 ‘헤르니아’, 숲속 요정과 교류하는 마법사의 마을 ‘레아’, 사막 한 가운데 있는 총잡이 마을 ‘무디스’ 등 ‘오즈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4가지 직업군이 사는 마을을 담았다.
이와 함께 ‘오즈 크로니클’만의 자연과 과학ㆍ마법이 공존하는 낭만적 판타지 세계의 배경 이미지와 호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해 1차 비공개 시범서비스(CBT)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즈 크로니클’ 9월 5일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부터 방대한 게임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술사 원숭이 ‘포카포카’, 온천 수달 족장 ‘대도문’, 빅보스 슬라임 ‘뷰럼’, 양치기 개 ‘보가트’ 등 독특한 개성과 공격방식을 자랑하는 7개의 보스 몬스터를 비롯해 157개의 퀘스트와 1700여 종의 아이템 등을 통해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경험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차 테스터는 내달 3일까지 모집하며, 테스터 발표는 9월 4일 오후 3시다. 오즈 홈페이지 로그인시에 당첨 확인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9월 4일 오후 3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o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