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달타령 김부자 디너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말과 연결되어 여느 해보다 긴 이번 추석연휴를 뜻 깊게 보내고 싶다면 부모님과 함께 디너쇼를 찾는 것은 어떨까?

라마다송도호텔 컨벤션센터 2층 ‘다빈치’에서는 9월26일 오후6시 ‘추석맞이 달타령 김부자 디너쇼’를 마련했다.

1964년 데뷔 이후 40년의 세월 동안 500회 수상과 2,500여 곡 발표, 최다 해외교포 위문공연 등의 헤아릴 수 없는 기록들을 세우며 한국 대중 가요계의 흐름 속에 당당히 자리잡은 그녀의 이번 공연은 민속최대 명절인 한가위와 함께, 데뷔 40주년 기념 무대로 이번 디너쇼를 준비하여,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천의 목소리 개그맨 ‘엄용수’가 사회를 맡았고, 1부에서 히트곡 모음과 2부에 ‘민요 메들리’, 3부에서는 ‘김부자 애창곡’ 코너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고, 장녹수, 해바라기 꽃의 가수 ‘전미경’, 신토불이, 99.9의 가수 ‘배일호’가 특별출연하여 추석맞이 디너쇼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인천 유일의 컨벤션센터를 보유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기존에 서울 특급호텔에서나 만날 수 있었던 디너쇼를 만끽할 수 있게 되어 인천시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라마다송도호텔 관계자는 “이번 디너쇼가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가족들이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추억이 밤이 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디너쇼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최측인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디너쇼 관람객을 대상으로 라마다송도호텔 객실이용권, 뷔페이용권 외에도 라미드그룹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 객실이용권, 베스트웨스턴인천에어포트객실이용권, 이천미라단호텔 스파자유이용권과 시너스극장 무료관람권, 인스파월드 자유이용권, 현대유람선 탑승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추첨행사까지 준비했다.

디너쇼 가격은 정통 양식 코스메뉴를 포함하여 R석 120,000원 S석 100,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032)830-23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