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캉스족, 뭐 하지? e몰 안에 다 있어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바빠서 혹은 경제적인 이유로 바캉스를 가지 못했거나 계획조차 없는 노캉스족들이 의외로 많다. 그렇다고 일년에 딱 한번뿐인 여름휴가를 포기할 수는 없는 노릇. 기회는 아직 있다. 온라인 몰에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쇼핑몰 1위 기업, G마켓(www.gmarket.co.kr)은 볼만한 공연을 최대40%까지 저렴한 금액에 볼 수 있는 할인티켓을 e쿠폰 코너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연극, 뮤지컬, 어린이공연, 콘서트 등 종류도30여종에 달한다. 먼저 8월18일부터 시작하는‘볼쇼이아이스쇼’의 경우 A석과 B석을 30% 정도 할인된 3만3,000원과 1만8,750원에 판매한다.‘뮤지컬 넌센스’도 정가 4만원보다 40% 할인된 2만4,000원에 선보이며,‘점프’S석은3만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 G마켓 만화방 카테고리에는 1750여종의 인기만화를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있어,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공짜 영화, 공짜 재즈공연으로 서러움을 달래보는 것도 좋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이달 중순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빈의 홀리데이> 공짜 시사회에 100명의 고객을 초대한다. 이 영화는 특히 '공짜 휴가'를 주제로 한 코믹 영화로, 바캉스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에겐 안성맞춤. 롯데닷컴에서 13일까지 구매와 관계없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에겐 1인당 2매의 초대권을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오는 8월 15일까지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CGV 용산 골드클래스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영화 감상 행사에 초대하는 “특별한 하루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하게 마련된 다채로운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다.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회원가입만해도 공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짜증나는 여름을 알뜰하게 보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하는 것.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기간 동안 신규회원으로 등록하거나 최근 30일내 구매기록이 있는 회원은 무료영화관에 접속, 50여종의 최신작을 감상할 수 있다.

인터파크 ENT(ticket.interpark.com)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고 듣고 느끼는 '여름방학을 위한 신나는 체험/전시여행' 기획전은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 만점. 거꾸로 과학여행, 오몰조몰 조각놀이 체험전, 악어 대탐험전 등 서울과 지방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고 있다.

인터넷종합쇼핑 KT몰(www.ktmall.com)은 8월 한달 간 이벤트 코너에서 15가지 종류의 풍성한 문화공연에 회원을 초대하고 있다. 뮤지컬 그리스, 오즈의 마법사, 볼쇼이 아이스쇼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와 연극이 포함되어 있으니 꼭 이벤트에 응모해볼 것. 각 공연마다 참여 기간이 달라 운이 좋으면 여러 공연에 당첨도 가능하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