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바이오 보상판매 이벤트 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새로운 노트북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노트북을 가져오면, 최신 바이오 노트북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트레이드 앤 세이브 (Trade & Save) 바이오 보상판매 이벤트”를 매월 소니스타일 코엑스 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그 시작으로 이번 달에는 오는 6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바이오 보상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현재 사용중인 노트북을 가지고, 행사 기간 동안 오후 5시 30분에서 오후 8시 30분까지 소니스타일 코엑스점에 방문하면 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사용중인 노트북의 보상가를 확인받고, 보상액만큼 최신 바이오 노트북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상 가능한 노트북은 제조회사, 모델에 관계없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한 모델은 바이오 전 제품이다.

또한,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바이오를 구매하면 일부 바이오 전용 액세서리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바이오의 최신 모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향후에도 여러 고객들이 바이오의 ‘비욘드 더 프리미엄(Beyond the Premium)’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방문 이전에 소니스타일 코엑스점(02-6000-4001~3)에 전화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한 보상 판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과 소니 바이오 공식사이트 (vaio-online.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80-777-2000 / 02-3273-20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