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90년대 후반 프리미엄 분유시장에 뛰어들면서 '임페리얼 드림'을 출시했고, 2003년 '임페리얼드림 XO'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 임페리얼드림 XO는 국내 프리미엄급 유아식의 첫 장을 열었던 '임페리얼 드림' 후속품이다.
매일유업이 프리미엄 분유 시장의 후발주자로 2000년 출시한 앱솔루트 명작은 남양유업의 아성을 공략하며, 브랜드력에서 수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임미진 기자
남양유업은 90년대 후반 프리미엄 분유시장에 뛰어들면서 '임페리얼 드림'을 출시했고, 2003년 '임페리얼드림 XO'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 임페리얼드림 XO는 국내 프리미엄급 유아식의 첫 장을 열었던 '임페리얼 드림' 후속품이다.
매일유업이 프리미엄 분유 시장의 후발주자로 2000년 출시한 앱솔루트 명작은 남양유업의 아성을 공략하며, 브랜드력에서 수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임미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