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글로벌 챌린저' 한국 PR대상 뽑혀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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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PR협회(회장 이순동)는 2일 2003년 한국PR대상에 LG그룹의 'LG 글로벌 챌린저 프로그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홍보인 상에는 두산그룹 홍보실의 김진 부사장이 받는다.

1995년 시작된 글로벌 챌린저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탐방 프로그램으로 LG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금상엔 ▶한화그룹의 '백수 기 살리기 프로젝트'▶삼성카드의 '푸른 싹 키우기 캠페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함께 해요, 이웃 사랑 공모전'▶삼성전자의 '삼성 글로벌 로드쇼'▶에듀토피아 중앙교육의 '조직문화 통합 및 신문화 창출'▶두산의 '기업 구조조정과정에서의 노사 갈등과 PR'▶KTB네트워크의 'n-club 가치 제고 프로그램'등이 뽑혔다.

협회 이사인 김광태 삼성전자 상무는 "올해는 우수한 PR 사례가 많아 평가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전략적인 PR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17일 오후 6시30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최익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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