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계적 요리사 마이클 리트 시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세계 유명 레스토랑의 특별한 맛은 어디서 오는 걸까. W서울워커힐호텔이 진행하는 'Celebrity Chef Stops @W Seoul-Walkerhill'이 그 비결을 살짝 공개한다. 이 행사는 세계적인 셰프들과 함께 음식·문화·스타일을 함께 즐기는 시간이다. 특히 기존의 셰프 프로모션 형태에서 벗어나 쿠킹쇼와 파티, 오픈 디너 등을 선보이며 유명 레스토랑의 스타일과 트렌드를 직접 전달한다.
지난 11월 뉴욕의 유명 셰프 재커리 펠라치오에 이어 두 번째로 내한한 마이클 리트. 그는 세계 최고의 음식잡지 'FOOD&WINE'이 2001년 '최고의 신인 셰프'로 선정됐고 2005년에는 남성지 '에스콰이어(미국판)'로부터 '올해의 레스토랑' 상을 거머쥐었다.
남미의 열정이 담긴 브라질 음식을 선보일 쿠킹 클래스에는 발빠른 15명만이 참가할 수 있다. 마이클 리트가 시연하는 음식을 눈앞에서 보면서 케빈리 컬렉션이 제안하는 스타일리시한 테이블 세팅 및 파티 데코레이션 코디법도 배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라틴 음식과 고급스러운 유럽의 감성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낸 5 코스 디너 메뉴와 엄선된 와인이 제공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마이클 리트의 다이내믹한 쿠킹쇼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서비스다. 문의 02-2022-0117

사진제공=W서울워커힐호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