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기학원 컴퍼니 브릴리언트, 성장의 배움과 기회를 동시에 만들다

중앙선데이

입력

컴퍼니 브릴리언트

컴퍼니 브릴리언트

연기학원 컴퍼니 브릴리언트는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연기’에 매우 집중한다. 그래서 1:1 연기 교육을 고집한다. 특히 현업에서 배우와 연출가로 활동하고 있는 선생님들에게 연기를 배우게 된다. 교과서적이고 틀에 박힌 듯한 연기 습관을 완전히 지우고, 어떠한 현장 및 역할에서도 바로 응용 가능한 연기 수업을 하게 되며, 연출자가 필요로 하는 톤 앤 매너의 연기를 배울 수 있게 된다.

컴퍼니 브릴리언트는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단단한 연기 지식을 바탕으로 배우게 된다. 이를 위해 유럽의 자끄르꼭, 미국의 마이즈너, 우타하겐, 피츠모리스 보이스워크 등 깊이와 역사가 있는 연기 훈련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연기에 대한 학습과 감정 표현을 익힐 수 있다.

또한 교육 뿐만 아니라 ‘실전 기회’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매주 다양한 오디션 기회 및 정보를 찾아 직접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컴퍼니 브릴리언트 소속 학생’ 들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오디션 기회도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단단한 시스템을 통해 여러 연예기획사들과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현업에서 활동중인 소속사 배우 및 연습생의 연기교육을 전담 위탁받아 하고있다. 특히 기성배우의 작품 준비 및 신인배우 오디션 교육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다.

컴퍼니 브릴리언트 구도연 대표는 “오랜기간 연기 교육을 진행하면서, 단단한 커리큘럼과 많은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연기는 사람이 하는 것이기에 연기를 사랑하고 좋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래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연기를 할 수 있는 사람으로 키우는 것이 목표 입니다” 라고한다. 그래서 연기학원 컴퍼니 브릴리언트의 철학과 슬로건은 ‘사랑하는 배우들과 함께하는 삶입니다’라고 한다.

한편, 컴퍼니 브릴리언트는 자체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채널을 운영하면서 소속 배우들의 연기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및 홍보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배우들이 많이 알려지고, 실력을 인정 받음과 동시에 배우로서 기회를 얻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배우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해당 채널을 성장시키고 영상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