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합리적 가격의 벤티사이즈 음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벤티프레소

벤티프레소는 3년 연속해서 도소매업 /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벤티프레소는 3년 연속해서 도소매업 /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벤티프레소가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도소매업 /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벤티프레소는 ㈜정직한에서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벤티 사이즈 음료를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커피 시장에 자리 잡았다.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마스코트인 ‘베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가맹점 사후관리와 자체 물류 회사 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관리를 제공한다.

최근 메뉴 개편과 함께 다양한 신메뉴도 출시했다. 벤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인 앙버터호두과자는 쌀반죽과 고소한 호두, 팥 앙금 및 버터의 조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벤티프레소 관계자는 “법인명에 맞춰 정직함을 모토로 가맹점,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벤티프레소는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명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