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든브랜드] 4억대 이상 판매한 글로벌 No.1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모터사이클 부문

혼다코리아는 ‘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문화 조성에 힘쓴다.

혼다코리아는 ‘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문화 조성에 힘쓴다.

혼다 모터사이클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혼다는 세계적으로 4억대 이상을 판매한 글로벌 No.1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현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모터사이클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110cc ‘슈퍼커브’부터 1800cc의 ‘골드윙’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PCX’와 ‘슈퍼커브’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한 ‘XL750 TRANSALP(트랜잘프)’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아우르는 듀얼 퍼포스 모델이다. 또 ‘CL500’은 모던한 디자인과 입문자도 즐길 수 있도록 취급 용이성을 갖춘 미들급 스크램블러 모델이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혼다데이’ 이벤트는 2022년 상주를 시작으로 경주·무주에 이어 올해에는 이달 춘천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