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소희 짤 '칼 든 강아지' 진짜네…"수퍼스타 됐다" 견주 등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한소희가 환승열애설에 반박하며 올린 글. 칼을 든 강아지를 배경으로 사용했다. 사진 SNS 캡처

배우 한소희가 환승열애설에 반박하며 올린 글. 칼을 든 강아지를 배경으로 사용했다. 사진 SNS 캡처

배우 한소희가 자신에게 불거진 환승연애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올리며 사용했던 사진속 강아지가 실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사진 속에서 칼을 들고 있던 강아지의 주인이 직접 SNS상에 관련 영상을 게재하면서다.

사진 속 강아지의 주인 A씨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강아지가 갑자기 슈스가 됐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A씨가 키우고 있는 반려견의 이름은 ‘강쇠’로 2009년 입양했다고 한다.

A씨는 영상에서 한소희가 사용한 칼 든 강아지 사진을 첨부한 뒤 “강쇠가 안 나오는 곳이 없었다”라면서 “사진이 퍼져서 얼떨결에 인터뷰까지 하게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강쇠도 몰랐던 팬들이 여럿 존재했다. 심지어 아파트 주민도 (메신저를 통해)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번 의혹으로 주목 받았던 ‘칼 든 강아지 사진’은 실제로 온순한 강쇠에게 역설적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 장난감 칼을 쥐여주면서 탄생한 것이라고 A씨는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시는 강쇠를 입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였다”라고 말했다.

A씨는강쇠와 찍은 영상을 공유하며 “이번 기회로 강쇠와의 시간을 돌아봤는데, 행복이 사소한 것에서 온다는 걸 깨달았다. 언젠간 반드시 헤어져야 하지만, 그 끝까지 함께하자. 우리 좀만 더 오래 같이 살자”라고 했다.

강쇠 소식은 다른 SNS 등을 통해서도 확산했고, 네티즌들은 “이제야 정확한 출처를 알게 됐다. 강아지 현재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이에 A씨는 “강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 사랑으로 기른 아이”라는 답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하루 만에조회수가 4만회를 넘기는 등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배우 류준열(왼쪽)과 18일 입국한 한소희. / 뉴스엔, 뉴스1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배우 류준열(왼쪽)과 18일 입국한 한소희. / 뉴스엔, 뉴스1

앞서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목격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인 만큼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으나, 류준열의 전 연인이던 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류준열의 ‘환승연애설’이 불거졌다. 의혹이 확산되자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고 이를 반박했다.

다음날 한소희는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며 혜리에게 사과하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같은날 류준열도 열애를 인정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