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RN,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GRN

이미지 제공 : GRN

GRN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GRN은 대표 제품 분홍이, 초록이가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및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성분인 가르시니아, 카테킨이 다이어트 주성분이다 분홍이, 초록이는 다양한 형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그중 시즌 4 분홍이, 초록이는 리뷰가 11만 건이 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확인할 수가 있다. 최근에는 액체형 쓰리데이즈 분홍이, 초록이의 출시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일 동안 섭취하는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이 외에도 갱년기 여성, 남성까지 아우르는 리얼퀸, 블랙맨 제품들도 출시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었다. GRN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성분은 물론, 다양한 미네랄 및 비타민 성분들을 함유하여 제조되었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티지알앤 손관영 대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임직원들의 노력 덕에 수상할 수 있었다. 1위를 수상한 것 역시 매우 기쁘지만, 2년 연속이라는 꾸준함을 인정받은 거 같아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신경쓰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