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올봄 헤어 변신 위한 볼륨 부분가발 인기…클립형 탈부착식 3피스로 간편하게 착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헤어스타일은 물론 머리 색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가발 제품이 인기다. [사진 하이모]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헤어스타일은 물론 머리 색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가발 제품이 인기다. [사진 하이모]

봄을 맞아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분위기를 바꾸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헤어스타일은 가장 빠르게 외모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첫인상과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풍성한 헤어 ‘볼륨’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줘 여성 헤어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본 조건으로 꼽힌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헤어스타일은 물론 머리 색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가발’ 제품이 인기다. 과거에는 탈모 부위를 감추기 위한 수단으로만 여겨졌던 가발이 이제는 탈모와 같은 고민 해결뿐 아니라 멋을 내는 또 하나의 수단으로 쓰이고 있는 것.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올봄 이미지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부분가발 ‘볼륨피스’(사진)를 소개한다.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클립형 탈부착식 부분가발이다. 세 피스의 가발이 한 세트로 구성돼 필요한 부위의 볼륨과 모발을 보충해 원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별한 기술 없이 착용 가능한 형태로, 가발을 처음 쓰는 사람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각 제품에는 가로형 클립이 달려 있어 두피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베이스에는 100% 수작업망을 적용해, 머리에 닿는 면적이 적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다. 무엇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볼륨피스에는 생선뼈와 유사한 모양의 피쉬본이 적용돼 두상 곡선에 맞춰 착용, 더욱 자연스럽고 풍성한 정수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총 2가지로, 착용하는 이의 헤어 색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색상 모두 한국인들의 모발색을 고려해 만들어 자신의 머리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다. 이뿐 아니라  브라운 색상은 클래식하면서 튀지 않는 뉴트럴 컬러로 봄 날씨에 걸맞은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이모의 형상기억모발 ‘넥사트모’와 인모를 혼합 제작해 헤어드라이어·고데기 등 열기구 사용도 가능하다. 제품은 하이모·하이모레이디 공식 브랜드몰 ‘하이몰’에서 정상가 대비 1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아한 핑크 컬러의 박스 포장 패키지에 제공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몰 홈페이지(himomall.co.kr) 및 대표번호(1588-58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