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류준열 열애 인정한 한소희 "혜리에게 사과, 지질하고 구차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류준열(왼쪽)과 한소희. 뉴스1

배우 류준열(왼쪽)과 한소희. 뉴스1

배우 한소희(29)가 류준열(37)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환승연애’는 아니라고 했다.

16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 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떠들썩했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는 “첫 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며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사진작가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리게 된 것”이라고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또 “두 번째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며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고 류준열이 혜리에게서 한소희로 ‘환승연애’ 했다는 의혹에 대해서 해명했다.

한소희 환승연애 의혹 입장.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한소희 환승연애 의혹 입장.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후 한소희도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응수한 것에 대해 한소희는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다. 찌질하고 구차했다.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다. 이 점은 그 분께도 사과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었으며 무조건 제 잘못임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마음을 전하면서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렸다.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하다”며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더 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 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게 되었다. 자만하고 거만해 보이는 제 태도가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한들 여러분에게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저는 이미 그런 나쁜 마음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는 것”이라며 “다시 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제가 좋아했던 것이 무엇인지 찾을 때가 온 것 같다. 2년 만에 휴식을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 건지 옆에서 많은 질책을 부탁드리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