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킹 스터디카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스터디카페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미지 제공 : 더킹 스터디카페]

[이미지 제공 : 더킹 스터디카페]

더킹 스터디카페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스터디카페’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최근 학생과 취준생은 물론 직장인들에게 스터디카페가 각광받고 있으며, 카공족 문화에 익숙한 학생들에게는 시설 좋은 스터디카페가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더킹 스터디카페는 관리하기 쉽고 체계적인 시스템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위생적이고 편안한 학습 분위기 제공을 가장 중요시하는 브랜드다.

더킹 스터디카페는 전 좌석 1인석으로 최적화된 공간 배치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조명 설계로 최적의 학습환경을 구현한 인테리어는 기본이며 인체 공학적인 최고급 의자는 장시간 사용에도 허리가 편안함을 자랑한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상권분석, 인허가 준비, 체계적인 운영 교육은 물론 업계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안까지 제시하고 있다. 철저한 사후관리 A/S 시스템을 활용하여 창업자들의 수익 창출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사업을 전개한다. 또한, 고사양 기자재 무상제공, 인테리어 및 시설 비용 혜택, 마케팅 및 운영 본사 서포트 등 아낌없는 창업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더킹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히트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은 저희 더킹 스터디카페를 관심을 가져주시는 예비 창업자분들과 기존 점주님들 덕분이다. 앞으로도 (주)티앤지에프씨는 창업자의 가치관을 이어가는 것이 100년의 기업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점주님들과 상생하고 예비 창업자 분들과는 더욱더 소통하여 믿고 찾아 주시는 브랜드 더킹 스터디카페를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