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벤티프레소,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도소매업 / 프랜차이즈 부문 1위 3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벤티프레소]

[이미지 제공 : 벤티프레소]

벤티프레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도소매업 /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벤티프레소는 ㈜정직한에서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벤티 사이즈 음료를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커피 시장에 자리 잡았다.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마스코트인 ‘베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가맹점 사후관리와 자체 물류 회사를 운영함으로써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관리를 제공한다.

최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메뉴 개편과 함께 다양한 신메뉴도 출시했다. 특히 벤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인 앙버터호두과자는 쌀반죽과 고소한 호두, 팥 앙금 및 버터의 조화로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벤티프레소 관계자는 “벤티프레소를 론칭 이후 트렌드를 만들어가자는 목표로 쉼 없이 꾸준히 달리다 보니 3년째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 법인명에 맞춰 정직함을 모토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가맹점, 소비자 모두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벤티프레소는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명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도 함께 상생하기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