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단법인 축산기업중앙회,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축산업/축산관련서비스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홈페이지 초기화면

홈페이지 초기화면

사단법인 축산기업중앙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축산업/축산관련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단법인 축산기업중앙회는 축산물판매업자들에 의해 만들어져 운영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축산물판매조합으로써 축산물판매업자들을 위한 창업, 위생, 경영, 메뉴개발 등과 관련된 컨설팅을 하고 있다. 신규영업자는 물론이고 기존영업자를 대상으로 전국의 축산물취급영업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축산물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축산물위생교육은 2021년도에 시작한 지 불과 3년밖에 되지 않았으나, 2021년 6,112명, 2022년 9,354명, 2023년 10,906명이 수강하는 등, 온라인축산물위생교육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축산물위생교육을 식육가공기사 전문교육기관인 미트스쿨과 연계해, 위생을 기본으로 하는 안전한 소비자 맞춤형 수제육가공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현했다. 신선육 시장은 물론이고 수제육가공제품 생산기술과 축산물위생교육이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브랜드화 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