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안성시와 ‘안성맞춤’ 대입 컨설팅 사업 추진

중앙일보

입력

수시 및 정시 대학 선택 시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추는 전문적인 컨설팅 지원과 입시전략 수립으로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고자,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주관하고 안성시가 주최하는 ‘안성맞춤 대학입시 전략 컨설팅’ 사업이 2024학년도에 이어 2025학년도에도 추진될 예정이다.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지난 2024 안성맞춤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및 1:1 수시 합격 컨설팅을 통해 교과 및 종합 전형으로 조선대 약학과, 동의대 한의예과,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한국외대, 홍익대, 한국교원대, 한국항공대 항공운항학과 등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설명회 만족도가 98%를 기록할 정도로 참석한 학부모 및 수험생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이어서 진행된 2024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 및 1:1 정시 합격 컨설팅에서도 94%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였다. 설명회 1부는 실전 배치 전략 및 주요 대학 일반학과 정밀 분석에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었고, 2부는 의치한수약 및 SKY 정밀 분석 관련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설명회 후에는 현장 및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에서 1:1 정시 합격 컨설팅이 진행됐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 및 학부모는 정시 설명회 후기를 통해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면서 “정시 지원에 도움이 되어서 좋았다”라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정시 결과는 추가 합격 발표를 확인하며 합격자 정보를 취합 중에 있지만, 고려대, 한양대, 중앙대, 이화여대, 건국대, 국민대 등의 합격 결과가 이미 확인된 상황이며, 안성시가 청년의 시정 참여와 자립, 교육의 기회균등 등을 화두로 미래 인재 양성과 청년들의 정주 여건 향상을 위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도 지역의 교육 균형을 위한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5학년도 안성맞춤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및 컨설팅은 오는 5월부터 12월 사이에 수시와 정시로 나누어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맞춤 수시 및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 내의 공지사항 ‘안성맞춤 대입 성공 로드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수 정규과정인 ‘2025학년도 재수종합반‘ 방문상담 및 원서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