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 세무·회계·금융학과, ‘사주명리로 부자되기, 주식 투자 치트키’ 출간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세무·회계·금융학과는 최근 강병욱 교수가 ‘사주명리로 부자되기, 주식 투자 치트키’(강병욱 저, 넷마루) 도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저서는 강병욱 교수가 ‘저는 주식투자가 처음인데요’, ‘텐배거 1000% 수익 바이블’, ‘사주 재테크’ 등에 이어 출간한 재테크 서적이다. 특히 사주명리와 주식 투자를 접목해 나에게 재물운이 있는지, 있다면 어느 때 재물운이 활성화되는지, 내 사주와 맞는 업종이나 종목은 무엇인지를 알아보고, 그에 맞게 투자하는 ‘투자의 나침반’을 제시한다.

김유진 세종사이버대 세무·회계·금융학과 학과장은 “주식 투자로 자산을 축적하는 것이 쉽지 않은 시기에 사주명리를 근간으로 하는 이번 서적이 개인별 맞춤형 투자 전략의 지침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세무·회계·금융학과는 세무-회계-금융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대학으로, 국제적인 학술 능력과 세무·회계의 실무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 금융업계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교수진이 기업정보 공인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학습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기업의 언어인 회계를 이해하고, 재무제표를 생산·활용하는 공인전문가를 양성하는 ‘회계정보 활용 전문가’ 과정, 세금신고, 세금계획, 세무상담 등의 세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세무실무 전문가’ 과정, 투자 및 재테크 지식 함양을 목표로 하는 ‘금융자산 전문가’ 과정으로 구분해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