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Cooking&Food] 기억력과 면역력·체력 증진을 한 번에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학생 전용 홍삼브랜드 ‘아이패스’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해 기억력·면역력·체력을 한 번에 케어한다.  [사진 정관장]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해 기억력·면역력·체력을 한 번에 케어한다. [사진 정관장]

신학기를 앞두고 홍삼으로 자녀의 건강을 챙겨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정관장의 학생 전용 홍삼브랜드 ‘아이패스’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23년까지 95만 명의 학부모가 아이패스를 찾았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맞춤 홍삼으로 기억력·면역력·체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3단계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탄탄한 기초 건강이 필요한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들의 피로개선과 기억력 개선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다.

이들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식물혼합농축액(황기·당귀·대추·복령·대나무잎)과 비타민C, 귀리추출농축액 등을 공통 부원료로 첨가했다. 여기에 각 연령대 및 건강 관심사에 맞춰 아이패스 제이(J)는 칼슘·비타민B/C/D/E를, 아이패스 엠(M)은 비타민B·BCAA·L-아르지닌·비오틴을, 아이패스 에이치(H)는 은행잎추출물·BCAA·L-아르지닌을 부원료로 더했다.

또한 학생들의 입맛을 반영해 아이패스 제이(J)는 블루베리농축액, 아이패스 엠(M)과 에이치(H)는 빌베리농축액을 담아 하루 한포 씩 상큼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홍삼을 주원료로 기억력과 면역력, 체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들이 하루 한 포만으로도 학생들의 건강 기본기를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