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턴그룹, 2023 앤어워드서 가전분야 그랑프리 수상

중앙일보

입력

디지털 에이전시 뉴턴그룹은 국내 디지털 산업계 대표 어워드 앤어워드 2023에서 LG SIGNATURE Global microsite로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부문 가전 분야에서 ‘Grand Prix’로 선정되었다고 29일 발표했다.

앤어워드는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엄격하게 심사하여 시상하는 국내 대표 어워드로 꼽힌다.

뉴턴그룹의 수상작인 LG SIGNATURE Global microsite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감동을 웹 상에서 전달하며 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SIGNATURE의 고품질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작품이다.

각 제품의 섬세함을 일관성 있게 구성하고 높은 밀도와 지속력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이 웹사이트는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웹 환경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계획되었다.

숨바꼭질을 주제로 한 브랜드 필름은 인터랙티브한 요소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360˚ 3D로 제품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고 느낄 수 있는 버추얼 쇼룸으로 재구성되었다.

또한, 실제 캠페인 및 프로모션 아이템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하며 브랜드를 보다 자세히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뉴턴그룹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통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에서 추구하는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강조하며, "디자인 퀄리티와 기술의 안정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제작자, 사용자, 고객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