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건강 위한 족욕·발마사지를 한번에 … 리모컨과 원터치 배수로 편의성 UP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키친앳홈 ‘슈미트 오토롤링 족욕기 SMT-2325’ 파격 할인 행사

‘슈미트 오토롤링 족욕기 SMT-2325’는 6개의 마사지 볼이 발바닥 전체를 골고루 자극해 준다. [사진 키친앳홈]

‘슈미트 오토롤링 족욕기 SMT-2325’는 6개의 마사지 볼이 발바닥 전체를 골고루 자극해 준다. [사진 키친앳홈]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한 비결로 자연 그대로의 식단과 적당한 운동, 편안한 휴식과 숙면 등이 꼽힌다. 전문가들은 족욕과 발바닥 마사지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조언한다. 족욕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체온을 높여주며 체내 노폐물을 배출해 숙면을 돕기 때문이다. 또한 보습과 각질 관리 효과도 탁월하다. 발바닥은 우리 몸의 축소판으로, 수많은 신경과 오장육부의 혈 자리가 있어 마사지만으로도 근육통·만성피로·스트레스·수면장애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슈미트 오토롤링 족욕기 SMT-2325’는 족욕과 발 마사지를 위한 기기다. 35도부터 45도까지 자유롭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6개의 360도 자동 회전 마사지 볼은 발바닥 전체를 골고루 자극해 준다. 디지털 화면에 리모컨 작동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과열 방지 기능이 있다.

10ℓ 대용량 수조에 홈 테라피가 가능한 입욕제함을 갖췄으며, 원터치 배수 기능으로 물 빼기가 편하다. 적외선램프도 장착했다. 황금색으로 코팅한 외관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키친앳홈은 ‘슈미트 오토롤링 족욕기 SMT-2325’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정상가 21만9000원인 제품을 8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AS는 방문 회수 후 수리해서 보내는데, 무상이다.

제품 구매는 직통 전화(02-363-1566-8)와 키친앳홈 자사 쇼핑몰 (www.jubaung.com)에서 가능하다.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 후기를 참고할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구매하면 3000원 추가 할인(결제 시 포인트 사용)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