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피자스쿨

피자스쿨이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지난해 기준 전국 가맹점 수 940여 개를 자랑하는 국내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스쿨은 ‘피자는 비싼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가장 맛있는 피자를 누구에게나’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피자스쿨은 지난해 12월 ‘마라치킨피자’와 ‘치즈오븐크림스파게티’를 출시했다. 마라치킨피자는 마라샹궈소스와 마라마요소스를 통해 얼얼하게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표현했다. 여기에 치킨텐더와 미니카나디언 햄을 토핑해 식감까지 살렸다. 치즈오븐크림스파게티는 담백한 크림소스에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가 맛과 풍미 두 가지 모두를 잡은 사이드메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