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안마의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LG힐링미

LG힐링미가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G힐링미는 굿디자인상, 올해의 녹색상에 이어 최근 인간공학디자인상까지 수상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모델명: MH21)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여섯 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지압·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여섯 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또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총 130가지 조합으로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아르테의 특징이다.

LG전자는 고객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자사 모델 중 최초로 제품에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자석이 내장된 리모컨은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표준 코스 기준 소음은 약 35데시벨(dB) 수준으로 밤에도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안마의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 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320여개 베스트샵에 안마의자 체험존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