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비타민' 누적판매량 691만병 돌파

중앙선데이

입력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비타민' 누적판매량 691만병 돌파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비타민' 누적판매량 691만병 돌파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조정석을 모델로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TV CF를 온에어 하면서, 누적 판매량이 691만 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액상, 정제, 캡슐 트리플 제형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출시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91만 병이라는 수치를 달성한 제품으로, 배우 조정석 출연 TV CF 공개 후 매출에 탄력이 붙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하루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은 고함량 배합하고, 일반 식사를 통해 보충 가능한 영양소는 알맞은 양으로 배합해 섭취 부담을 낮춘 게 특징이다. 바쁜 한국인의 일상에 맞춰 간편함을 키 컨셉으로 시장에 선보였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GNM자연의품격에 따르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강세를 보이며 GNM자연의품격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14개입 ▲7개입 ▲2개입 등 총 3가지 구성으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만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제품의 설 선물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설에 임박해 선물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까지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엔엠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대표이사는 최근 열린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