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크린(엔크린),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입주청소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N크린(엔크린)

사진제공 : N크린(엔크린)

N크린(엔크린)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입주청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N크린(엔크린)은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상가청소를 복합 제공하는 클리닝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임직원 모두 ‘우리 가족이 지낼 집처럼’을 서비스 모토로 임하고 있다.

100% 본사 직영팀만을 투입하고 있으며, 엔크린 전속 15팀으로 AS까지 책임지는 Full care system이다. 경력 5년 이상의 청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전문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서 3명 이상의 청소인원을 투입하여 서비스 퀄리티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가전제품의 내부 청소나 곰팡이, 찌든때, 스티커가 많은 곳 등 다양한 환경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소가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AS방문을 통한 사후 서비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N크린(엔크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질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크린(엔크린)은 고객 대표전화를 24시간 운영하여 고객이 처한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빠르게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전 지역 출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