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긴,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생활용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로긴

사진제공 : 로긴

로긴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로긴은 35여년의 경력의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장인정신이 깃든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이에 트렌디함을 접목시켜 판매하고 있다.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상품 생산은 물론, 아파트 건설사 마트 홈쇼핑 백화점 등의 입점하는 상품의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다. 5년 전 런칭한 자사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로긴의 대표 상품인 식기건조대의 경우 출시 5년 만에 10만 개의 판매를 돌파하였다.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고품질의 상품의 판매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제조,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최근 주방용 스텐 멀티 크리너까지 출시하여 스텐 제품 관리의 어려움을 해소한 점에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높다. 하반기에는 홈씨씨(KCC)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온라인에 국한되지 않고 오프라인에서도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로긴 박선정 대표는 “앞으로도 로긴을 떠올리면 믿고 살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가 될 것이며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