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전 2024] 지역별 특색 접목한 ‘10대 명소 매장’ 소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스타벅스코리아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는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1870개의 매장 중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했다.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들도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매장들로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 ▶더여수돌산DT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이대R점 ▶별다방점 ▶경동1960점 ▶대구종로고택점 ▶춘천구봉산R점 등이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역별 특색을 매장에 접목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관점에서 매장의 콘텐트를 차별화해 스타벅스만의 감성을 전달한다. 더(THE) 매장인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 더여수돌산DT점,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특화된 인테리어와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0월에 문을 연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이다. 이 밖에 북한산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더북한산점’과 여수 바다를 배경으로 특화된 음료를 선보이는 ‘더여수돌산DT점’, 도심을 벗어나 가까운 교외에서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더북한강R점’과 ‘더양평DTR점’도 대표적인 스페셜 매장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