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퍼뮤니케이션(주),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퍼뮤니케이션(주) 대표이사 김주영

퍼뮤니케이션(주) 대표이사 김주영

퍼뮤니케이션(주)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마케팅을 추구하며 마케팅 시장에서 입지를 세우고 있는 퍼뮤니케이션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었다.

올해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은 퍼뮤니케이션은 지난해 8월 창립해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홍보 영상 제작, 디자인, 홍보물 제작, 온라인 광고 등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전시 박람회와 행사 등 여러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얻었다.

또한,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혁신바우처 플랫폼에 국내 기업들에게 광고 마케팅, 홍보지원을 제공하는 수행기관 자격을 획득하며 비앤케이스포츠의 신제품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 영상 제작 등 다수의 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김주영 퍼뮤니케이션(주) 대표는 "지난해 창립 이래 홍보 영상 제작과 광고 디자인, 전시 박람회 기획 및 행사 운영 등 전문분야 직원들이 노력해 2023년엔 빛을 보는 한 해를 만들었다"며 "2024년 갑진년에는 회사 슬로건인 ‘LET’S PLAY ON’처럼 생각은 다르게 소통은 즐겁게 하면서 더 많은 기업들에게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