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리썸,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욕실용품 전문 브랜드 크리썸이 '2023 KEB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어워드다. 고객만족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크리썸 대표 상품인 칫솔살균기는 UV-C 탑재 제품으로, AI 스마트 케어와 24시간 프레쉬 케어가 가능하다. 태양에서 나오는 자외선 중 살균력이 가장 강력한 UV-C로 칫솔 내 세균 DNA를 사멸시키고, 세균이 증식하지 못하는 건조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살균 후에는 바람건조 모터가 탑재돼 있어 바람건조가 동시에 진행되며, 1일 4회 추가로 자동살균이 진행된다. 완벽한 살균과 건조 이후에도 1%의 세균증식 환경을 방지하기 위해 스마트 자동살균 시스템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크리썸은 기존 칫솔세척기 외에 유선으로 완벽 건조 힛팅방식을 탑재한 유선형 칫솔세척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물기가 많은 욕실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하고, 인테리어에도 적합한 무선 이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칫솔세척기는 1회 충전 시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무선으로도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 다른 대표 상품 샤워기는 여러 이용자 편리성에 맞춰 누구나 '깨끗한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리썸 샤워기에는 0.25mm 미세홀이 222개로 정밀 가공돼 강력한 수압이 가능하고, 물 절약도 할 수 있다. 불순물과 이물질을 걸러주는 마이크로 필터를 내장돼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크리썸은 기존 샤워기 외에 단순한 녹물이나 염소 제거뿐만 아니라 비타민 필터까지 업그레이드된 필터샤워기헤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샤워기 헤드는 욕실용뿐만 아니라 △주방용 △세탁용 △세면대용 △여행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크리썸은 23년형, 24년형 칫솔살균기, 사워기헤드, 필터 샤워기 등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욕실용품부문을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크리썸은 올 한 해 10만개 이상 제품을 판매했다.

크리썸 관계자는 "크리썸의 우수한 제품성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욕실용품부문에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