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치움,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홈케어서비스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비치움이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홈케어서비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 충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을 바탕으로 ‘한국브랜드평가 위원회’와 후원사 ‘중앙일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지난 2011년 설립된 비치움은 가정 소파, 카페트, 매트리스청소를 중점으로 실내 청결을 높이기 위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면 중 배출되는 땀과 각질로 인한 매트리스, 소파, 카페트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고, 애완동물 털과 배설물로 인한 얼룩청소를 통해 깨끗한 실내환경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비치움은 독일건강예방의학센터 ZPmed인증, 유럽알러지연구재단 ECARF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클린맥스를 통해 건식, 습식, 스팀청소의 3단계 케어시스템을 제공하며 실내청결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고 있다.

최근 침대매트리스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비치움은 꼼꼼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가장 만족도 높은 리뷰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비치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질 좋은 홈케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