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로미미,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젖병·빨대컵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고그린라이프 빨대컵 원조 브랜드 그로미미가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젖병&빨대컵 부문 대상을 받았다.

그로미미는 실리콘 빨대 꼭지(+컷)를 장착한 새지 않는 빨대컵으로, 국내 최초 개발해 런칭한 브랜드다. 엄마들 사이에서는 '빨대컵의 원조'로 인정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빨대컵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그로미미가 선보인 젖병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었다. 그로미미 젖병은 부드러운 젖꼭지와 더블에어벨브시스템과 흡착방지 기능이 있는 젖꼭지 특허를 획득했다.

그로미미는 20도 경도의 부드러운 실리콘과 ppsu소재를 채택하여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캐나다,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13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그로미미 관계자는 "빨대컵 뿐만 아니라 젖병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수상받게 돼 더욱 의미 있는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브랜드 성장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술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투표를 통해 부문별로 소비자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브랜드의 공적 심사를 진행해 최종 선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