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드게임카페창업 프랜차이즈 ‘홈즈앤루팡’ 2023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보드게임카페’ 부문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홈즈앤루팡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보드게임카페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홈즈앤루팡은 보드게임과 카페를 결합한 신개념 멀티 공간으로, 영국 셜록홈즈를 모티브로 한 감성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홈즈앤루팡은 가맹점주와 상생을 위해 여러 창업 혜택을 제공하며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타 업종에 비해 매장 규모가 큰 만큼 높은 투자 비용이 필요하지만, 창업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선택하는 이유는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만의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시간 요금제를 통한 수익성이 돋보였기 때문으로 꼽았다.

홈즈앤루팡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고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경험과 질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홈즈앤루팡 서해원 대표는 “무분별하게 매장 수를 늘리는 것이 아닌, 전 지점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며, “폐업률 0%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가맹점을 위해 연구와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