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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커플 매니저가 직접 소통, 매칭 성공률 1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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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너랑해

너랑해가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부문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너랑해는 특별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커플 매니저가 회원과 직접 소통, 이상형에 딱 맞는 상대를 매칭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일반 소개팅 앱의 경우 인공지능(AI) 매칭 시스템으로 이상형에 맞지 않는 무작위 매칭, 알바 및 도용회원으로 인한 불만족 사례 등이 한계점으로 지적돼 왔다.

또한 블랙리스트 제도를 통한 엄격한 회원관리로 알바회원이 없으며, 연애 전문 매니저가 도와줘 실시간 응답률은 99.5%에 달한다. 결혼, 연애 등 목적에 맞는 만남을 주선해 매칭 성공률 또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너랑해에 따르면 소개팅 앱보다는 진중하면서도 결혼정보업체보다는 부담 없는 만남을 원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고 있으며, 신뢰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세심한 연애 컨설팅과 특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너랑해 관계자는 “특별 케어 시스템 도입으로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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