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소외계층·보육원 후원 등 나눔 활동 참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마케팅
올인원애드

올인원애드가 마케팅 부문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올인원애드는 급변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올바른 기업정신을 지키며 광고주의 홍보효과를 위한 철저한 데이터 분석과 상황에 맞는 대처와 노하우로 사업을 확장해왔다.

올인원애드 대표는 수익만을 위한 기업이 아닌, 사람에 의한 사람을 위한 기업이고 싶다는 생각으로 회사 운영을 해왔다고 한다. 올인원애드는 사업 운영 기간에 많은 성공과 실패의 래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인원애드는 온라인 시장 유통에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광고 컨설팅을 통해 자발적으로 온라인광고시장 내에서 활용하고 자생할 수 있도록 해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주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천해피홈보육원 등에 대한 의약품 및 간식 후원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손길 나눔에 나서고 있다.

올인원애드 대표는 “마케팅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회사 규모의 확장보다 먼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