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고품질 고기, 가성비 좋은 부산 남포동 맛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한식 [숙성생삼겹살] 승승축산

승승축산이 한식 [숙성생삼겹살] 부문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승승축산은 부산 남포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로 준비한 숙성생삽겹살인 육즙 가득한 제주생삽겹살이 인기 메뉴다. 식당 내부 샐러드바가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고기와 곁들일 수 있다. 또 쌈 채소를 아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준비해 신선하게 유지한다. 승승축산만의 소스를 사용하는 돼지갈비 양념 메뉴는  달달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또 널찍한 공간에 테이블 사이의 간격이 여유로워 단체 회식, 운동부 회식, 주부 모임, 가족 모임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남포동 회식장소로도 꼽힌다. 용두산 공원과 자갈치 시장, 남포역, 남포동, 광복동 롯데백화점 근처에 위치해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다.

이정기 대표는 “이번 수상을 영광으로 여겨 고기 품질에 더 심혈을 기울이고 방문해 주신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 질을 향상하는 데 힘쓰겠다”며,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실력을 바탕으로 품질 높은 고기, 신선한 야채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최소의 이윤만을 남기고 제공하는 남포동 고깃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