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는 2024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최초합격자를 당초 15일에서 이틀 앞당긴 13일에 발표하였다. 이번 수시모집은 지난 9월 접수마감 시 모집인원 936명에 18,305명이 지원하여 19.56대 1의 경쟁률을 보인 바 있다.

수시모집 합격자는 인터넷(문서) 등록과 등록금 납부를 모두 이행하여야 등록이 완료되며, 인터넷(문서) 등록일정은 2023.12.18.(월)~21.(목)이다.

인터넷(문서) 등록이란 등록금이나 등록확인예치금 등을 납부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하여 대학에 입학할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다. 인터넷(문서) 등록방법은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배너를 클릭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게 되며,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문자메시지 인증번호 등 입력사항 확인이 필요하다.

수시모집의 합격자는 등록 기간 내에 인터넷(문서)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이를 통하여 등록 의사를 확정하기 때문에 등록금 또는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갖게 되어 인터넷(문서) 등록을 하지 않은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한다. 또한, 수시모집 합격자(최초합격자 및 추가합격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다. 만약 복수지원 및 이중등록 금지원칙을 위반할 경우, 확인 즉시 합격이 취소되며 재학 중이더라도 입학을 취소하게 된다.

수시 합격자의 등록금 납부는 2024. 2. 7.(수) ~ 2. 13.(화) 은행 업무시간 내 개인별 지정 계좌에 납부하여야 한다. 만약 납부 기간 중 등록금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 인터넷(문서) 등록 완료와 관계없이 미등록 불합격 처리됨을 유의하여야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