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2 전청조 논란' 일축한 아름 "남친 극단시도, 죽어야 속편하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티아라 전 멤버 아름.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티아라 전 멤버 아름.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본명 이아름·29)이 재혼 상대가 악성 댓글에 시달리다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아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써 이같이 알렸다. 그는 “남자친구가 과한 연락과 여러 악성 댓글로 극단적 시도를 했다”며 “(정신적 고통이) 걱정돼 함께 저녁을 먹고 헤어진 후 평소와 다르게 연락이 잘되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달려갔는데 남자친구는 쓰러져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남자친구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의혹)에 괜찮은 척했지만, 며칠 사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 나는 익숙하지만 착실히 잘 살아왔던 남자친구는 아니다. 눈물 머금고 글을 쓰는데 온몸이 부들부들 떨린다”고 적었다.

이날 아름은 “남자친구가 죽으면 원인자들에게 이제 속이 편한지 물어보고 싶다”며 “남자친구가 깨어나고 안 깨어나고를 떠나서 악플러들과 결정적인 글들을 올린 사람들은 반드시 강력하게 처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아름은 “불리하면 극단적 선택으로 협박한다는 글을 봤는데, (남자친구는) 한순간도 빠짐없이 상대를 더 위하고 배려하는 사람이다. 어디서 주워듣고 살을 붙인 것 같은데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다. 더는 실수를 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아름은 지난 10일 현 남편과의 이혼 계획과 함께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남자친구 A씨와의 재혼 계획을 밝혔다. 그러나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선 A씨에게 사기와 성범죄 등 전과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제2의 전청조’ 사태라는 오명이 붙었다.

이에 아름은 “(의혹은) 사실무근이고, 이 사람을 다 알기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2012년 티아라에 합류한 아름은 이듬해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2019년 2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