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픈마인드,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무인점포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제공 : 오픈마인드]

[사진제공 : 오픈마인드]

오픈마인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무인점포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는 현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등재된 가맹본부이다. 정부에서 공식 인정한 가맹본부로 오픈마인드와 계약을 맺게 되는 모든 예비창업자들 법적인 보호를 받게 된다.

또한,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의 Software 개발 능력에도 주목할만하다. 무인점포 업계 최초로 자동장바구니담기 기능을 구현하여 점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는 물건 발주 시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여 점주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완벽환 무인화를 꿈꾸는 오픈마인드는 점주케어시스템(매장청소, 상품진열, CS응대)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는 올해 2월 가맹본부로 등재되어 각종 국내, 국외 기업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체결하였고 이를 토대로 가파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다. 오픈마인드는 현재 1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을 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여 무인점포 시장에서는 오픈마인드의 성장세에 주목하고 있다.

주식회사 오픈더웨이 강성준 대표이사는 점주, 소비자와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신뢰감과 리더십으로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를 운영하고 있다. 오픈더웨이의 강성준 대표는 현재 30대의 젊은 나이로 유동적인 마인드와 다각화된 시각으로 시장을 바라보고 선도하고 있다.

주식회사 오픈더웨이 강성준 대표이사는 “무인시장이 가파른 속도로 성장하여 미래에는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무인매장을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이 당연한 시대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무인 사업아이템으로 보다 좋은 입지를 선점하여 남들보다 앞서 저와 같은 길을 가는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 성장에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고객들과 점주들에게 늘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무인성인용품 프랜차이즈 오픈마인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