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타월드 글로벌, 리워드 플랫폼 쇼핑몰 'R200' 공식 론칭

중앙일보

입력

메타월드 글로벌 로고

메타월드 글로벌 로고

메타월드 글로벌(의장 이근호)이 22일 'R200'이란 이름의 리워드 플랫폼 쇼핑몰을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선언했다. 'R200' 쇼핑몰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사용자들이 리워드를 200달러 이상 쌓으면 재화의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메타월드 글로벌은 앞서 12월 25일 웹 3.0 버전 쇼핑몰 출시를 발표하면서 전 세계에서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다수의 공급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R200' 쇼핑몰은 이러한 공급자와 소비자들을 위해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R200' 쇼핑몰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그치지 않고,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품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활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들이 쉽게 제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근호 의장은 "이번 'R200' 쇼핑몰 론칭은 리워드 시스템을 통한 재화 활용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200' 쇼핑몰 론칭은 메타월드 글로벌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확고하게 뒷받침하며,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