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리뉴얼한‘트웬티케이’의 앰플 세럼 3종…저자극인증 평가서 엑설런트 인증 실 획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1면

다이아린

트웬티케이의 앰플 세럼 3종이 ‘더마테스트’ 저자극인증 평가에서 ‘엑설런트 인증 실’을 획득했다. [사진 다이아린]

트웬티케이의 앰플 세럼 3종이 ‘더마테스트’ 저자극인증 평가에서 ‘엑설런트 인증 실’을 획득했다. [사진 다이아린]

더마 콜로지컬 코스메틱 기업 다이아린이  ‘트웬티케이’의 앰플 세럼 3종(▶노니 앰플 세럼 ▶비타민 앰플 세럼 ▶콜라겐 앰플 세럼) 리뉴얼 제품으로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저자극인증 평가에서 ‘엑설런트 인증 실(Seal)’(연구 번호 2307195975)을 획득했다고 최근 밝혔다. 트웬티케이는 다이아린이 올해 론칭한 자체 뷰티 브랜드다.

이번 저자극인증 평가를 진행한 더마테스트는 1979년 설립된 독일의 피부 전문 과학연구소로,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인증기관이다. 피부과 전문의들의 관리 아래, 국제 지침에 따라 엄격한 기준 및 절차를 통해 피부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인증 평가에 대한 신뢰를 얻고 있다.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인증 실을 획득한 제품은 ‘노니 앰플 세럼’ ‘비타민 앰플 세럼’ ‘콜라겐 앰플 세럼’ 등 트웬티케이의 앰플 세럼 3종이다. 노니 앰플 세럼은 노니추출물 87.6%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앰플 세럼으로, 자체 출시 제품 중 성분 함유율이 가장 높다.

비타민 앰플 세럼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79.8%를 함유해 피부 미백과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콜라겐 앰플 세럼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78.7%를 함유했다. 특히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가 빠를 뿐 아니라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웬티케이는 앰플 세럼 제품 3종의 리뉴얼을 진행한 데 이어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 인증 실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에 대한 고객 신뢰를 확보했다고 자신한다.

다이아린의 이세복 대표는 “트웬티케이의 리뉴얼 앰플 세럼 3종이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저자극인증 평가에서 엑설런트 실을 받아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이 입증됐기 때문에 제품의 주요 고객층을 2050세대까지로 기존보다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걸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트웬티케이의 여러 신제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인증기관의 인증을 통해 제품 안전성과 품질을 객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웬티케이는 올 하반기 ‘아마존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수출 다각화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2017년 창업한 다이아린은 화장품 및 라텍스 등 유통업을 시작으로 2018년 코스메틱 다이아린 시리즈를 론칭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를 겪기도 했지만, 위기를 기회로 여겨 연구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했다. 그 결과, 지난해엔 매출 50억원을 돌파했다. 2023년엔 트웬티케이를 새롭게 론칭하며 유통과 수출에 주력하고 있다. 다이아린은 차별화된 노하우를 앞세워 상품 개발과 기획, 브랜드컨설팅에서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