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술대학교, ‘Jeonghwa Movie Night(정화 무비 나이트)’ 문화 행사 개최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는 지난 25일 오후 5시부터 대학로캠퍼스 공연장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문화 행사 ‘Jeonghwa Movie Night(정화 무비 나이트)’를 개최하고 영화 상영, 버스킹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Jeonghwa Movie Night(정화 무비 나이트)’는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문화 예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실용음악학부 특별팀 ‘데일리 라운지’ 학생들의 버스킹으로 시작됐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팝콘과 음료 등이 제공됐으며, 드레스코드인 코스튬 복장을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개성을 엿볼 수 있었다. 부대 행사로 미용예술학부 재학생들의 페이스 페인팅과 포토존, 경품 추첨 등 여러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중간고사를 치르느라 지친 마음을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새로 준공한 대학로캠퍼스 공연장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관람하니 영화관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화예술대학교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오는 27일에는 재학생 대상 ‘디저트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며, 11월 1일에는 ‘정화예술제’를 개최해 더 많은 재학생들이 대학로캠퍼스의 복합문화 공연장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