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통합회원권 하나로 골프·스키·오션월드 즐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가 회원권 하나로 골프·스키·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 통합회원권을 신규 분양 중이다. 분양상품으로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타입 상품으로, 회원제 기명 기준 투룸 구조인 스위트(3990만 원) 타입이다.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5% 할인해 주며 20년 만기 후 전액 환불 가능하다. 계약금 입금 직후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개인은 물론 임직원 복지 목적으로 구입 가능하다.

종합 혜택 선택 시 전국 16곳의 소노호텔앤리조트를 2년 동안 객실을 회원요금의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오션월드&오션어드벤처&오션플레이), 스키(비발디파크), 승마클럽, 소노컨트리클럽(총 63홀), 요트(마리나베이) 등을 무료 또는 회원우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상품보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기는 VVIP 상품은 ‘소노펠리체 노블하우스앤빌리지’(구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외)와 ‘소노캄호텔앤리조트’(구 델피노호텔앤리조트 외), ‘쏠비치호텔앤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얄이 대표적이다. 회원가입 안내를 원하는 고객에게 상세한 안내 책자를 무료로 보내 준다.

문의 02-2186-57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