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니크바이오텍㈜,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신규 출시

중앙선데이

입력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이 지난 7월 SBS-TV ‘고향이 보인다’ 프로그램을 통해 출시를 예고했던 신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출시했다.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는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써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로 고안됐으며 시원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출시되어 프로폴리스 특유의 거북한 맛과 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기 좋도록 했다. 1포 용량은 일일 섭취량인 20g으로 구성되었으며, 1통에 15포가 들어 있다.

유니크바이오텍㈜ 공식 쇼핑몰과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해외 전시회에서 높은 호응을 보인 일본, 베트남, 미국, 중국 등으로도 수출된다.

특히 이 제품은 유니크바이오텍이 지난 202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제품이기도 한데, 해당 프로젝트는 프로폴리스의 냄새, 제형 등 섭취 시 불편함을 줄여 소비자의 즐거운 프로폴리스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출시된 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분말’과 두 번째로 출시된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정제’도 현재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니크바이오텍㈜ 허용갑 대표이사는 "감염의 주요 통로인 구강은 세균들이 몸 속으로 유입되는 첫 번째 통로이므로 건강한 구강 항균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이에 기능성과 맛 그리고 편리성을 모두 충족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이번 ‘맛있는 프로폴리스 젤리’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