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안군농업기술센터서 운영하는 군 직영 '함안몰' 추석맞이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 함안군농업기술센터

▲사진 제공 – 함안군농업기술센터

‘함안몰’이 9월 15일(금)부터 30일(토)까지 함안몰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안몰’은 함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중인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다. 함안군은 지난 코로나 19의 장기화 이후, 농가의 판로 확대와 위축된 소비 심리의 해소를 위해 쇼핑몰을 개설했다.

이번 함안몰 추석맞이 이벤트는 ▲전상품 40% 할인 이벤트 ▲무료 배송 이벤트 ▲신규 회원가입 쿠폰 이벤트를 제공한다.

‘전상품 40% 할인 이벤트’는 기간 내 함안몰 제품을 구매 시, 모든 제품을 4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최대 4만 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무료 배송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함안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가격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발송한다.

‘신규 회원가입 쿠폰 이벤트’는 기간 내 함안몰에 신규 회원가입을 할 시, 함안몰 내에서 사용가능한 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용기간은 이벤트가 끝나는 9월 30일까지다.

세 가지 이벤트 모두 측정된 예산을 모두 소모할 시, 조기에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함안몰에서는 함안의 제철 과일 뿐만 아니라, 친환경 무농약 쌀, 한우 등을 비롯한 농축산물과 참기름, 고추장, 연잎밥 등의 가공식품, 각종 즙과 환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함안몰 공지사항 혹은 함안군농업기술센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